파사트tdi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세판 조회 0회 작성일 2021-01-14 00:18:14 댓글 0

본문

[레알시승기3.0] 폭스바겐 파사트 "가격과 넓은 공간이 장점"

중위도 아열대 지방의 바다위에서 적도를 향해 일년 내내 부는 바람이라는 뜻을 나타내는 차량이 있다.

사실 한국에서도 판매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데 [레알시승기3.0]이 새롭게 바뀌어 한국에 들어온 폭스바겐 '파사트'를 시승해 봤다.

파사트는 1973년 데뷔 이후 전 세계적으로 150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한국에서도 팬들이 많다.

2005년 6세대 모델로 한국 시장에 처음 들어온 파사트는 현재 7세대 2.0TDI와 1.8TSI(가솔린) 두 모델로 인기를 몰아가고 있다.

폭스바겐은 그 동안 한국시장에서 합리적인 차라는 이미지를 많이 부각시켰다. 특히, 작년에 티구안은 중고차 가격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입소문을 타고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폭스바겐에서 SUV는 티구안, 해치백은 골프, 세단은 바로 파사트라는 이야기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2.0 TDI 시승기 Feat.류청희, 이재림(VW Passat GT 2.0 TDI Review) - 2018.03.29

폭스바겐 파사트 GT는 의외의 면이 많은 차이고 장점과 단점도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장점으로는 정숙성이 있습니다. 공회전 정숙성이 좋고, 회전수를 높이 올려도 엔진 소리가 비례해 커지지 않습니다. 특히 하체의 방음이 좋은 게 두드러진 점입니다. 부드러운 하체, 느슨한 스티어링(컴포트 모드 기준)과 달리 회전 성능도 스포티합니다. 반면 평균보다 많은 진동과 떨어지는 승차감은 단점입니다. 이번 파사트 GT 시승기는 자동차 칼럼니스트 류청희 씨, 루엘의 이재림 기자와 같이 했습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2.0 TDI 프레스티지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65×1,830×1,460mm, 2,786mm
엔진 1,968cc 4기통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90마력/3,500~4,000 rpm
최대 토크 40.8kg.m/1,900~3,300 rpm
변속기 6단 듀얼 클러치
0→100km/h 가속 7.9초
최고 속도 233km/h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566kg
타이어 피렐리 신투라토 P7 235/45R/18
트렁크 586리터
연료탱크 66리터
복합 연비 리터당 15.1km(도심 13.7km, 고속도로 17.2km)
CO2 배출량 125g/km
가격 4,99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폭스바겐 파사트GT 시승기! 가격 3700만원, 독일 수입 세단이라면!

폭스바겐 파사트GT 시승기! 가격 3700만원, 독일 수입 세단이라면

* 일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루프트 헤파필터 구매링크 : https://bit.ly/2Pl7q0V
---
구독해주세요 : https://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 

#파사트tdi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0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i2bm7f8xj.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